[회원정보관련] 회원가입안내
번호: 4
개인회원인 경우 허용된 상품과 앱전용으로만 구매 가능합니다.
개인복지회원인 경우 기업체에서 받으신
복지승인코드 등록하시고 가입하시면 기다리시면 승인처리가 됩니다.
기업회원인 경우에는 가입하시고 사업자사본을 메일(master@glifemall.kr)이나
팩스(032-345-4671) 보내 주시면 담당자 유선통화를 통해 승인처리됩니다.
[상품관련] E쿠폰 재발송 원하는 경우
번호: 3
E쿠폰의 경우
마이페이지 - 주문내역보시면 재발송요청 버튼이 있습니다. MMS와 SMS중 선택하셔서 직접 재발송 할 수 있습니다.
직접 주문하신게 아니라 저희쪽에 대리발송을 요청하신경우에는 1:1문의나 카카오톡상담으로 재발송 요청해주시면 됩니다^^
[주문결제] 로그인 오류, 주문할때 오류 나는 경우
번호: 2
자동 로그아웃이 된다거나 게시판에 글을 올리려고 하는데
잘못된 접근이라고 오류가 발생하시는경우
주문할때 정확하게 입력했는데 오류창이 뜨시는 경우
이외에도 이용할때 오류가 발생하실 경우
먼저 상단에 URL주소가 https로 시작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.
https://www.glifebokji.kr/
그래도 안되신다면 오류창을 찍어서 저희 1:1문의나 카카오톡상담으로 보내주시면
답변드리겠습니다.^^
감사합니다.
COPYRIGHT (c) (주)에이플러스네트웍스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