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사이드 닫기
banner close

지라이프복지몰

마이페이지

COMMUNITY

TODAY VIEW 0

    prev
    /
    next

    CS CENTER

    • 1644-1398
    • MON-FRI : AM 09:00 - PM 06:00
    • LUNCH    : PM 12:00 - PM 01:00
    • SAT, SUN, HOLIDAY OFF

    BANK INFO

    • 국민은행 233001-04-260535
      HOLDER : (주)에이플러스네트웍스

    SOCIAL NETWORK

    MENU

    자주묻는질문

    • [주문결제] 카드결제가 실패됩니다.   

      번호: 8

      신용카드 결제는 결제대행사에서 제공하는 일한도가 설정된 경우가 있습니다.

      카드결제가 실패될 경우 1:1문의/ 카톡상담/ 업무시간에 유선상담을

      해주시면 결제 가능하도록 도움을 드리겠습니다.


      팝업을 차단 해놓은 경우 결제 페이지가 뜨지 않은 경우도 발생합니다.

      이용하는 브라우저 상단에서 팝업창 해제를 해주시면 됩니다.

    • [회원정보관련] 회원탈퇴안내   

      번호: 7

      마이페이지(나의쇼핑)-나의정보-회원탈퇴


      좌측메뉴 하단에서 직접 회원 탈퇴 신청하시면


      회원 탈퇴처리가 됩니다.

    • [상품관련] 반품신청을 하는 경우   

      번호: 6

      *반품 신청을 하기 전에는 반드시 판매자와 상담을 통해 접수해주셔야 합니다.


      배송완료 7일 이내에 마이페이지-> 주문/배송에서 반품신청 해주세요.

      반품 사유, 반품 상품 발송 방법,반품 배송비 결제(구매자 귀책인 경우) 후에 반품 신청이 접수됩니다.


    • [주문취소] 주문을 취소하고 싶은 경우   

      번호: 5

      주문취소는 마이페이지->취소/환불 메뉴 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  상품에 따라 처리 과정이 다를 수 있습니다.


      -E쿠폰은 입금전 단계에서만 취소 또는 주문무효가 가능합니다.


      -배송상품은

      1.주문접수/결제확인-주문서가 판매자에게 넘어가기 이전 단계

      취소 신청 즉시 취소 완료됩니다.


      2.배송준비중-주문서가 판매자에게 넘어간 단계

      상품을 발송하기 전에 취소 신청하면 취소 완료됩니다.


      3.배송중/배송완료-상품 발송 및 운송장 등록이 완료된 단계

      취소신청이 불가하며, 반품으로 신청해야 합니다.

      반품 신청 시에는 귀책 사유에 따라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

    • [배송안내] 판매자에게 문의하고 싶은 경우   

      번호: 4

      홈페이지 상단의 1:1문의 또는 카톡상담을 통하여 문의해주세요. 

    • [회원정보관련] 회원가입안내   

      번호: 3

      개인회원인 경우 허용된 상품과 앱전용으로만 구매 가능합니다.


      개인복지회원인 경우 기업체에서 받으신

      복지승인코드 등록하시고 가입하시면 기다리시면 승인처리가 됩니다.


      기업회원인 경우에는 가입하시고 사업자사본을 메일(master@glifemall.kr)이나

      팩스(032-345-4671) 보내 주시면 담당자 유선통화를 통해 승인처리됩니다.


    • [상품관련] E쿠폰 재발송 원하는 경우   

      번호: 2


      E쿠폰의 경우 

      마이페이지 - 주문내역보시면 재발송요청 버튼이 있습니다. MMS와 SMS중 선택하셔서 직접 재발송 할 수 있습니다.


      직접 주문하신게 아니라 저희쪽에 대리발송을 요청하신경우에는 1:1문의나 카카오톡상담으로 재발송 요청해주시면 됩니다^^



    • 자동 로그아웃이 된다거나 게시판에 글을 올리려고 하는데

      잘못된 접근이라고 오류가 발생하시는경우 

      주문할때 정확하게 입력했는데 오류창이 뜨시는 경우 

      이외에도 이용할때 오류가 발생하실 경우 


      먼저 상단에 URL주소가 https로 시작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.


      https://www.glifebokji.kr/


      그래도 안되신다면 오류창을 찍어서 저희 1:1문의나 카카오톡상담으로 보내주시면 

      답변드리겠습니다.^^


      감사합니다.


    비밀번호 확인

   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    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    banner close
    TOP

    비밀번호 변경

   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    ※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, 영문 소문자, 숫자,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~20자

    • 현재 비밀번호
    • 신규 비밀번호
    • 신규 비밀번호 확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