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주문결제] 카드결제가 실패됩니다.
번호: 8
신용카드 결제는 결제대행사에서 제공하는 일한도가 설정된 경우가 있습니다.
카드결제가 실패될 경우 1:1문의/ 카톡상담/ 업무시간에 유선상담을
해주시면 결제 가능하도록 도움을 드리겠습니다.
팝업을 차단 해놓은 경우 결제 페이지가 뜨지 않은 경우도 발생합니다.
이용하는 브라우저 상단에서 팝업창 해제를 해주시면 됩니다.
[회원정보관련] 회원탈퇴안내
번호: 7
마이페이지(나의쇼핑)-나의정보-회원탈퇴
좌측메뉴 하단에서 직접 회원 탈퇴 신청하시면
회원 탈퇴처리가 됩니다.
[상품관련] 반품신청을 하는 경우
번호: 6
*반품 신청을 하기 전에는 반드시 판매자와 상담을 통해 접수해주셔야 합니다.
배송완료 7일 이내에 마이페이지-> 주문/배송에서 반품신청 해주세요.
반품 사유, 반품 상품 발송 방법,반품 배송비 결제(구매자 귀책인 경우) 후에 반품 신청이 접수됩니다.
[주문취소] 주문을 취소하고 싶은 경우
번호: 5
주문취소는 마이페이지->취소/환불 메뉴 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상품에 따라 처리 과정이 다를 수 있습니다.
-E쿠폰은 입금전 단계에서만 취소 또는 주문무효가 가능합니다.
-배송상품은
1.주문접수/결제확인-주문서가 판매자에게 넘어가기 이전 단계
취소 신청 즉시 취소 완료됩니다.
2.배송준비중-주문서가 판매자에게 넘어간 단계
상품을 발송하기 전에 취소 신청하면 취소 완료됩니다.
3.배송중/배송완료-상품 발송 및 운송장 등록이 완료된 단계
취소신청이 불가하며, 반품으로 신청해야 합니다.
반품 신청 시에는 귀책 사유에 따라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
[배송안내] 판매자에게 문의하고 싶은 경우
번호: 4
홈페이지 상단의 1:1문의 또는 카톡상담을 통하여 문의해주세요.
[회원정보관련] 회원가입안내
번호: 3
개인회원인 경우 허용된 상품과 앱전용으로만 구매 가능합니다.
개인복지회원인 경우 기업체에서 받으신
복지승인코드 등록하시고 가입하시면 기다리시면 승인처리가 됩니다.
기업회원인 경우에는 가입하시고 사업자사본을 메일(master@glifemall.kr)이나
팩스(032-345-4671) 보내 주시면 담당자 유선통화를 통해 승인처리됩니다.
[상품관련] E쿠폰 재발송 원하는 경우
번호: 2
E쿠폰의 경우
마이페이지 - 주문내역보시면 재발송요청 버튼이 있습니다. MMS와 SMS중 선택하셔서 직접 재발송 할 수 있습니다.
직접 주문하신게 아니라 저희쪽에 대리발송을 요청하신경우에는 1:1문의나 카카오톡상담으로 재발송 요청해주시면 됩니다^^
[주문결제] 로그인 오류, 주문할때 오류 나는 경우
번호: 1
자동 로그아웃이 된다거나 게시판에 글을 올리려고 하는데
잘못된 접근이라고 오류가 발생하시는경우
주문할때 정확하게 입력했는데 오류창이 뜨시는 경우
이외에도 이용할때 오류가 발생하실 경우
먼저 상단에 URL주소가 https로 시작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.
https://www.glifebokji.kr/
그래도 안되신다면 오류창을 찍어서 저희 1:1문의나 카카오톡상담으로 보내주시면
답변드리겠습니다.^^
감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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